행복한 몸. 건강한 마음

춤테라피심리상담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트라우마 심리상담

몸동작을 통한 트라우마 치유
Body-mind Connection for Trauma.

예술치료사 자격과정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민간자격]
1. 춤동작중심 통합예술심리상담사 자격과정
2. 피플 커뮤니티댄스지도자 교육과정

기업 상담/교육

스트레스 완화, 상호작용을 위한
동작심리치유 프로그램

동영상

참여자들의 소감

내 몸이 자유롭고 싶어서 찾아갔어요. 근심 걱정 내려놓고 흰바람님이 안내하는 대로 정성스레 따라 갔지요. 땀흘리며 소리내며 춤추고 명상하고 또 다른 사람들과 리듬을 맞춰가며 하나인 듯 움직여도 보고... 어느 순간, 가슴깊이 솟아오르는 사랑과 행복을 느끼고 새털처럼 가벼워진 내몸과 마음을 느꼈습니다. 자유롭게, 사랑하며, 춤추며, 즐겁게 살렵니다. 이름을 바꿔야 할 것 같아요. 춤추는 들꽃으로~
들꽃
교사
좋은 사람들과 친근히 놀다 온 기분, 소담한 즐거움...입니다. 1박 2일의 짧은 여정이 아니라 몇 날 몇일 동안 머물렀다 돌아 온 이 느낌, 충분함... 입니다. 강의를 들을 때도 옹기종기 모여앉아 서로의 눈빛과 숨결까지도 가까이 느끼며 속삭인 것같은 은근함.. 입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자, 애쓰시던 흰바람님의 열강, 감사함.. 입니다..
어린왕자
직장인
들숨에 하나, 날숨에 하나 음악의 리듬을 넘어 숨의 리듬속에 몸을 움직여갔습니다.내 영혼을 휘감는 거룩한 하나님의 숨결 합창홀 가득 하늘고요가 충만했습니다.나의 춤은 즐거움이 아닌 정화작업이었습니다.
비타민
엄마/주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내 몸 구석 구석을 살펴본다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내게 정말 가장 중요한 내 몸과 마음을 의식하게 되었음이 가장 귀한 것 같습니다. 호흡, 작은 몸짓 하나하나에서 힘과 나를 찾아가는 방법을 알아가는 과정이었습니다.
산들바람
상담사
내 몸이 나라는 것을 새삼스레 깨닫는 시간이었다. 그동안 몸을 전혀 의식하지 못하고 살았는데... 몸이 말하는 것을 느꼈을 때의 그 신비함.
어색했지만, 나의 틀을 깨는 느낌이 좋았고 자유로워진 것 같아요.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내 것을 찾는 시간이었다. 내 것이 있긴 했지만, 찾고 즐기지 못하고 살아왔던 내 삶이 많이 안타까웠다.
바다
직장인
섬세하고 자상한 지도와 손길로 몸의 동작을 자유롭게 표현하게 되었고, 내면의 삶을 더 잘 알아차리게 된것에 감사드려요.
주위 사람들에게 이 프로그램의 효과와 장점을 전하고 싶은 마음과 함께, 나의 구체적인 삶에서 배운 것들을 적용하고 알아차리면서 더욱 풍성한 삶을 가꾸게 될 것 이라는 희망과 기대를 갖게 됩니다.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 했던 분들과도 깊은 연결감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코끼리
대학원생

함께 하는 기관

Scroll to Top